국가에너지산업 선도!

에너지·전기공학과

학과공지

[한양대학교원자력공학과]방사선안전기술특론 강의 안내
등록일
2022-02-24
작성자
에너지전기공학전공
조회수
230
한국수력원자력(주)에서 지원하는 연구개발 사업 K-CLOUD에 참여하여 [방사선 안전기술 인력 양성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과제 운영의 일환으로 2022년 1학기 한양대학교 원자력공학과 대학원 교과목으로 [방사선안전기술특론] 강의를 진행합니다.

본 강의는 사전 신청을 한 타교의 학생들도 특강 형태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본 대학에서 현장 강의로 진행되는 강의를  ZOOM을 통해 온라인 강의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방사선안전기술특론수업 신청 및 교육지원신청은 
 radiedu.hanyang.ac.kr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국의 원자력공학과 전공 학부생 및 방사선 관련 대학원 과정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방사선 안전 기술 교육 지원 내용이 지속적으로  radiedu.hanyang.ac.kr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되고 있습니다.

많은 교육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학생들에게  교육지원내용이 전달되어 필요한 교육을 이수하고 전공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2022년 3월에 진행되는 방사선안전기술특론 강의 관련 사항과 방사선안전기술 교육 관련메일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