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에너지산업 선도!

에너지·전기공학과

학과공지

CATIA 공학설계 교육 동계 특강 및 CATIA 자격증 합격자 배출
등록일
2024-01-31
작성자
에너지전기공학과
조회수
111

우리 대학 LINK 사업 및 경주시 보조금 지원을 받아 1/2-1/25까지 총 32시간 동안 진행된 카티아(CATIA) 공학설계 동계 방학 특강에 18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습니다.

 

카티아는 프랑스 다쏘시스템에서 개발한 3D 설계·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의 우수 산업 설계, 선박, 자동차 부품 설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카티아 교육·인증시험은 에너지공학도에게 기계 전기 부품에 대한 지식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3D 모델링, 디자인 등의 기술 습득을 통해 학생들의 설계·디자인 기술과 취업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석하여 공학 설계를 열심히 배웠습니다


이 교육의 결과로 1/26 진행된 자격증 시험에서 Part Design9명이 합격하고 Assembly Design6명이 합격하는 우수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다시 한번 합격한 학생들의 노력에 축하합니다.

 

전 세계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국제공인 카티아 자격증 취득으로 우리 학과 학생들이 에너지/기계/부품 분야 전문인력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학과에서는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에너지의 다양한 분야별 맞춤형 교육과정과 학생들의 체계적인 직무 선택 진로 설계를 통해 전문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

파일 열람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 설치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Get Acrobat Reader web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