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에너지산업 선도!

에너지·전기공학과

학과공지

[원자력인력양성센터] 원자력인력양성Day 행사 완료 보고 및 소감문 모집(기한 9/13까지), 토익 교재 배포
등록일
2022-09-07
작성자
에너지전기공학전공
조회수
306

 


9/5 6PM에 원자력 인력양성 Day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여기에 참석해 준 50여명의 학생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새롭게 대면 강의로 새학기를 시작한 여러분들의 에너지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뉴스에서 보도되듯이 전쟁과 기후 변화 등 여러가지 요소로 에너지는 새롭게 그 중요성을 주목 받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중요한 시기에 에너지를 전공하는 우리 학생들이 함께 모여서 미래를 준비하는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1,2,3,4학년 모두 골고루 참석했습니다.


맛있는 피자도 오래간만에(아니면 처음으로) 같이 먹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준비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때 환성도 재미있었습니다.


가장 고가 상품인 프라이팬을 자기는 필요없다고 기꺼이 양보한 학생의 솔직함도 재미있었습니다.



에너지 전기 공학 전공 여러분 !!!


여러분들은 실력이 모자라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신의 진로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세요.


자기 자신을 조금 더 사랑하세요.


자기 인생을 조금 더 생각해 보세요.


자기 인생의 현실적 계획을 세우고 하나씩만 실천해 보세요.



원자력 인력양성Day 참석한 (혹은 참석하지 않은 학생들도 좋습니다.)

(기한 : 2022.9.13 자정까지)

학생 여러분들이 행사에 대한 의견을 A4 한장 이내로 간략하게 적어서 제출해 주세요.


여러분들의 의지가 실천으로 기원하는 원자력인력양성 사업에서 제출한 학생들에게 기념품을 배포하겠습니다.

(학과 홈피 및 세부 일정 개별 통보 예정)


보낼 이메일 주소 : 원자력인력양성 사업단 조수민 연구원 dg05042209535@gmail.com


배포했던 영어 토익 초급자/중급자용 교재를 원하는 학생들은 이번 주 목요일까지 에너지공학관 4층 원자력인력양성센터 사무실에서

배포하겠습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1인당 한 가지 종류(초급자용 혹은 중급자용 교재)만 배포됨을 양해 바랍니다.


추석 명절 모두 잘 보내시고, 경상북도 원자력인력양성 사업단에서는 계속해서 유용한 정보로 여러분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에너지 전기 공학 전공 학과장 및 동국대 WISE캠퍼스 경북 원자력 인력양성 사업단장 류준형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