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원자력인력양성센터] 2학기 공기업 취업 선배 간담회 공지
- 등록일
- 2025-09-09
- 작성자
- 에너지전기공학과
- 조회수
- 272
♣2학기 공기업 취업 선배 간담회♣
취업 전략 및 준비 방법 학습과 진로 동기 부여를 위해
원자력 공기업에 가장 최근 취업한 선배의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좋은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특히 간담회 후 일대일 질문 시간이 있으니 개인별 맞춤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시 : 9/18 (목) 오후5시
장소 : 에너지공학관 E102
연사 : 김세민 동문 [24년 하반기 한수원 입사]
*간식제공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간담회 참석 희망자를 조사합니다.
각 학년 공지를 확인하여, 네이버폼 설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에너지전기공학과/원자력인력양성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