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원자력인력양성센터] 2학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모집 공지
- 등록일
- 2025-09-01
- 작성자
- 에너지전기공학과
- 조회수
- 257
♣25년 하반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모집♣
1. 모집 기간 : ~9/4 (목) 11AM
★1차 모임 : 9/4 (목) 12PM★
★신청자 개별연락 예정★
2. 활동 기간 : 25년 9월~11월말
★[잠정]격주 수요일 12시 점심★
3. 모집인원 : 5~7명
4. 활동 내용 : 생성형 AI를 활용한 에너지 분야 적용 사례 연구
개인별 연구 진행 및 격주별 진행 상황 공유 / 점검
*활동 정도에 따라 우수자 인센티브 시상
5. 지원 내용 : 유료 생성 AI 구독(Chat GPT, gemini 등)
원자력 AI 학습 도움 도서, 문구 등 학습 지원 물품
6. 신청 방법 : 아래 첨부된 '2025 하반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신청서' 작성 후
dgnuengedu@gmail.com 제출
많은 신청 바랍니다.
-경북 원자력 인력양성 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