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에너지산업 선도!

원자력·에너지·전기공학과

학과공지

[원자력인력양성센터] 2학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모집 공지
등록일
2025-09-01
작성자
에너지전기공학과
조회수
257


♣25년 하반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모집♣




1. 모집 기간 : ~9/4 (목) 11AM

                      ★1차 모임 : 9/4 (목) 12PM★

                      ★신청자 개별연락 예정★


2. 활동 기간 : 25년 9월~11월말

                     ★[잠정]격주 수요일 12시 점심★

  

3. 모집인원 : 5~7명


4. 활동 내용 : 생성형 AI를 활용한 에너지 분야 적용 사례 연구

                      개인별 연구 진행 및 격주별 진행 상황 공유 / 점검

                      *활동 정도에 따라 우수자 인센티브 시상

                      

5. 지원 내용 : 유료 생성 AI 구독(Chat GPT, gemini 등)

                      원자력 AI 학습 도움 도서, 문구 등 학습 지원 물품


6. 신청 방법 : 아래 첨부된  '2025 하반기 원자력 AI 심화 연구회 신청서'  작성 후 

                      dgnuengedu@gmail.com  제출







많은 신청 바랍니다.


-경북 원자력 인력양성 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