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원자력인력양성센터] 2학기 원자력인력양성DAY 행사 안내
- 등록일
- 2025-09-01
- 작성자
- 에너지전기공학과
- 조회수
- 272
♣2025 2학기 원자력 에너지 취업 역량 행사 공지 (9/8 월 12시 E204)♣
<자기 주도적 역량 개발 통한 능력있는 원자력에너지 인재>
에너지전기공학과에서는 경상북도청의 재정지원을 받아 원자력/에너지 분야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학기 개강에 맞추어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입니다.
또한 2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생필품도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제공됩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 참여 대상 : 에너지·전기공학과 전 학년 재학생
- 일시 : 25.09.08(월) 12시~13시
- 장소 : 에너지공학관 E204호실
- 내용
- 경상북도 원자력인력양성 사업 개요 소개 (사업단장 류준형 교수)
- 최근 취업 시장 동향 및 취업 역량 개발 전략 (사업단장 류준형 교수)
- 2025년 2학기 원자력인력양성사업 세부 프로그램 소개
- 학생 질의응답 및 의견 청취
※ 중식(햄버거/음료) 제공 예정이니 카톡 공지에 참석 여부 답신 요망.